상가주택 (점포주택)의 장단점
2016년 8월 6일

명지 국제신도시 이주자택지 정보

명지국제신도시 이주자택지에 관하여

안녕하세요? 왕오개발(주)입니다. 이번에는 최근 매우 화제가 되고 있는 명지국제신도시 이주자택지에 관한 글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우선 명지국제신도시에는 총 455개의 이주자택지가 있으며, 이 이주자택지에는 최대 3층까지의 일반주택 혹은 상가주택이 건설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상가와 주택이 함께 포함된 상가주택이 일반주택보다 부동산의 가치가 높기 때문에, 상가주택으로 많이 건설하는 추세이며, 저희 왕오개발(주)에서는 명지국제신도시의 이주자택지 개발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명지국제신도시 이주자택지는 어디에?

이주자택지는 D2부터 D7까지 총 6개의 구역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아래는 저희 왕오개발(주)에서 자체 제작한 명지국제신도시의 이주자택지 상세 지도입니다.

 

명지-이주자택지-국제신도시

 [이 지도는 명지국제신도시 지구단위계획표를 기준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언제든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지도에는 이주자택지 주변의 주요 건물 (아파트, 연립주택, 학교 등)과 향후 유동인구가 높을 추가 시설물 (공원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주자택지 개발, 어떻게 진행될까?

저희 왕오개발(주)에서는 명지국제신도시 이주자택지 개발에 대한 다이렉트 개발 과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저희가 집중하고 있는 상가주택 개발지는 아래의 사진처럼 D2, D3 이주자택지 입니다. 이 두개의 이주자택지 구역만이 현재 개발이 가능하기 떄문이지요.

Image 985

 

Image 986

명지 이주자택지 개발에 관한 문의사항은 언제든 저희 왕오개발(주)에 연락주세요!

seo